FAQ
[마더메이드 고객센터] Email: mothermade@emothermade.com Business Hour: 월 ~ 금요일, 10AM~5PM (점심시간: 12:30 PM ~ 13:30 PM) [Q]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 주문취소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* 제품 ‘배송 전’ 취소의 경우: -회원: 주문내역에서 주문조회 후 구매취소 가능. -비회원: 주문번호로 주문조회 후 구매취소 가능. * 제품 ‘배송 후’ 취소의 경우: -배송이 완료된 후 1주일 이내에 마더메이드 고객센터 혹은 Q&A 게시판을 통해 주문 취소 요청 을 주셔야 하며, 사용하지 않은 새제품에 한하여 반품배송비 차감 후 주문취소 및 환불을 진행 드리고 있습니다 (제품 수거 후, 제품사용여부에 대해 확인하고 연락드립니다). * 반품배송비: -무료배송 전체취소: 왕복 반품배송비 6,000원 차감 후 잔액 환불.-무료배송 부분취소: 반품배송비 3,000원 차감 후 잔액 환불. -배송비 지불 취소: 반품배송비 3,000원 차감 후 잔액 한불. Q] 반품 기준에 대해 알려주세요. 제품 수령 후 받으신 제품에 하자나 이상이 발견된 경우관련 사진 및 동영상 자료를 마더메이드 고객센터 혹은 마더메이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달주시면 확인이 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반품/환불 혹은 교환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제품을 사용하신 후 부작용 혹은 문제가 발생하신 경우,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서/소견서를 마더메이드 고객센터나 마더메이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전달주시면 확인이 되는대로 최대한 빨리 반품/환불 혹은 교환에 대해서 안내 도와드릴게요! Q] 제가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.(제가 주문한 상품의 갯수가 잘 못 배송되어 왔네요).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한 제품 혹은 잘못된 상품의 숫자를 수령하신 경우 마더메이드 고객센터, Q&A 게시판, 혹은 마더메이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교환/추가배송요청을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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